세바커 비전
마케팅교육
한국
‘세상을 바꾸는 커피 한잔’ 비전 마케팅 교육은 ‘이글 앤 차일드’(Eagle & Child) 카페에서 시작합니다. 100 평 규모에 ‘지역사회와 다음 세대를 섬기는 아름다운 문화공간’으로 꾸며진 이곳은 교회에서 운영하는 까페입니다.
교육장소로 더 없이 편안한 앤틱(antique)과 빈티지(vintage)의 조화, 아늑한 공간이 마치 유럽의 어느 커뮤니티 살롱이나 펍(Pub)을 연상시킵니다. 모든 것이 감동이지만, 그런 중에도 ‘이글 앤 차일드’ 카페 이름에 담긴 의미가 각별하게 와닿습니다.
오직 하나님을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40:31) 쉼이 필요한 이들에게 “독수리 같이 깃털을 갈아서 자라게 하시며” 회복과 새 힘을 얻을 것이란 약속이 담겨 있습니다.
동시에 영국의 C.S. 루이스(Clive Staples Lewis)가 떠올려집니다. <순전한 기독교>와 <나니아 연대기>작가인 그의 신앙 핵심은 “일상 생활 속에서의 영성을 추구하고 일상 생활 속에서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기에 그는 서재보다는 세상 속에서 글을 썼습니다.
‘이글 앤 차일드’ 카페에서는 ‘세상을 바꾸는 커피 한잔’의 비전과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이 집중적으로 전해지고, 바리스타 교육과 커피 추출방법 등 기술적인 부문은 멤버십 회원들의 카페와 학교에서 일대일로 진행됩니다. 개인별 맞춤형 멘토링을 통해 핵심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게 됩니다.
이글 앤 차일드(Eagle & Child) 카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산양로 25 주의뜻성암교회 1층 (수인분당선 신갈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세상을 바꾸는 커피 한잔’ 교육은 사이트 공지사항으로 전해지며, 비전을 공유할 교회와 공동체와 카페 참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