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힘
(with Him)
위드힘은 선교 사명자가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동남아시아 최빈국 캄보디아 농촌에는 청년이 없습니다. 313만명이 마을을 떠났으며 (아시아 7개국 해외노동자 130만명, 국내 봉제산업 노동자 120만명, 앙코르왓트 관광산업 종사자 63만명) 개척된 마을 교회에는 어린 아이들이 대부분입니다. 이에 따른 현지인 사역자들의 사역비와 생활비를 마련할 수 있는 대책이 절실합니다.
14살 어린 나이에 봉제공장을 다니던 자매는 선교사의 지원으로 중학교에 재입학을 했습니다. 이후 신학대학까지 졸업하고, 신대원을 졸업한 남편과 함께 교회개척과 어린이교육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생활비와 사역비는 교회 근처 국도변에 설치한 위드힘 커피부스에서 장거리 트럭운전자들에게 ‘복음 커피’를 전하며 충당합니다.
‘세상을 바꾸는 커피 한잔’은 현지인 사역자들의 자립을 도우며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위드힘 커피부스를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습니다. 프놈펜에서 제작된 부스는 커피머신과 함께 전국 25개 주로 보내집니다. 사역지마다 설치되는 위드힘 커피부스에는 후원교회와 기부자, 공동체, 참여하는 기관이 표시됩니다.
위드힘 사역은 1% 기부의 ‘커피 미션’으로 선교적인 삶(Missional Life), 선교적인 비즈니스(Missional Business), 선교적인 교회(Missional Church)를 목표로 정기 세미나를 통한 교육과 개발 전략을 공유합니다. 분기별 안내가 공지되며, 신청해주시면 개인 및 소그룹 공동체 맞춤 훈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드힘 부스 후원신청
위드힘 커피부스 보급을 통해서 틈새시장 개척에 관심이 있는 BAM (Business As Mission) 사역자 분들을 환영합니다.